서비스 대상

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,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, 애니카서비스(중형화물승합) 특약에 가입하신 고객

(단, 가입한 상품의 종류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
서비스 내용

사고 또는 고장 등으로 인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, 고객 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현장 출동해 아래 서비스 제공

(단, 가입한 특약별로 일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
제공 횟수 및 기간

  • · 애니카서비스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(단기 3회) 제공(비상급유는 연간 2회)
    (고급형, 프리미업 가입시 연간 10회(긴급견인은 연간 6회, 비상 급유는 연간 3회)제공)

  • · 애니카서비스 (중형화물승합) 특약 1년 가입시 연간 6회(단기 3회) 제공(비상급유는 연간 2회), 가입한 특약 내용에 따라 긴급견인 및 타이어교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※ 도서, 산간 지역, 차량구조변경, 차량의 적재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이용 절차

  • 고장출동
    서비스 요청

  • 담당자 지정

  • 긴급출동

  • 서비스 이용

긴급견인서비스 확대 추가특약

  • · 가입하신 자동차의 사고 또는 고장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견인서비스 기본 10Km에 50Km를 추가하여 총 60Km 한도록 견인하여 드립니다.

  • · 애니카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긴급견인서비스 확대 추가특약(전기차)

  • · 가입하신 정기자동차(자가용 승용자동차 및 초소형·경·4종화물자동차, 수소전기차 포함)의 사고 또는 고장 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애니카 서비스 기본 10Km를 포함하여 90Km 추가하여 총 100Km까지 견인거리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  • · 애니카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.